업무용 엑셀 단축키 모음 1탄

 

 

 

 

직장을 다니면서 기본적으로

기업의 데이터를 정리하려면

엑셀을 다룰 줄 알아야 한다.

 

업무용 엑셀 단축키를 익혀

나의 업무능력을 키워 보도록 하자.

 

첫 번째로 엑셀 초보자가

알아두어야 할

기본적인 단축키는

아래와 같다.

 

 

 

 

 

F1 도움말

 

F2 편집상태

 

F3 이름 붙여 넣기

 

F4 최후의 반복 작업

 

F5 이동

 

F6 다음 창틀로 이동

 

F7 맞춤법 검사

 

F8 확장 선택

 

F9 모두 계산

 

F10 메뉴 활성

 

F11 현재 범위 데이터 차트 만들기

 

F12 다른 이름 저장 대화 상자 표시

 

두 번째로 엑셀 초보자가

알아두어야 할

업무용 엑셀 단축키 모음은

 

 

 

 

Home 첫 행으로

 

End 모드 끔

 

Tab 다음 셀로 이동

 

Enter 입력, 링크 실행

 

Delete 삭제

 

Insert 삽입 모드로

 

PageUP 한 화면 위로 = 수식 입력

 

SpaceBar 공백 입력

 

엑셀 단축키 모음 1탄을

손에 익을 만큼 다룰 줄 안다면

2탄으로 넘어가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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