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결혼식 축하문구 / 결혼 화환문구

센스있는 결혼식 화환문구

 

 

 

 

오늘도 흑질백작을 기다리고 계셨나요??

제발 기다렸다고 쫌...ㅋㅋ

 

 

사무실에서 뒹굴뒹굴 하고있는 찰나에

갑자기 택배가 와서 열어보니

뚜둥~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블랙체리 향초를 보냈네요~

 

 

 

 

절대 안 부러워요!!!!! --;

 

친구 결혼식 축하 해줄 겸 재미있는 축하문구를

생각 하고 있는데요~!

 

 

친구가 결혼 하는데 이왕이면 화환 보낼 때

재미있는 결혼 화환문구는 써줘야 저를 잊지 못 할테죠!

 

 

결혼식 축하문구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결혼식 축하문구

 

" 친구야 제발 두 번 화환하게 만들지마라! "

 

 

설마~가 사람 잡는다죠? ㅋㅋ

 

 

 

 

2. 결혼식 화환문구

 

" 너 잘 생각해! 아직도 늦지 않았다 "

 

 

지금 결혼 하시는거 후회 되십니까?

당신은 결혼 했던 거 후회 되십니까? ㅋㅋㅋ

 

후회 하지 맙시다!

 

 

 

 

3. 결혼 화환문구

 

" 형님 우리 누나 반품 안됩니다 "

 

 

우리 누나 좀 꼭 데려가서 잘 사세요~

제발 집에 데리고 오지마시고 

싸워도 같은 잠자리에서 주무세요 ㅋㅋㅋ

 

 

 

 

4. 재미있는 결혼식 화환문구

 

" 첫날밤 스윙은 침착하게~ 샷은 정확하게 "

 

 

19금입니다 ㅋㅋ

부디 득남득녀 하시길!!

 

 

 

 

5. 결혼 축하문구

 

" 강남 노래방 도우미 협회! 오빠 결혼 후에도 꼭 놀러와야돼 ♡"

 

이런 문구 쓰면 대형 사고 나겠죠??ㅋㅋ

패기 있으신 분만 사용하시길...

 

 

 

 

6. 센스있는 화환문구

 

" 옛 여친! 오빠,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 "

 

 

이건 정말 큰일 납니다.

신부에게 뺨 맞던지 발로 차이던지 둘 중 하나

어쨌든 맞습니다 ㅋㅋ

 

일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 아무 탈 없이

즐겁고 행복한 나날을 기원하면서...

 

다들 주면 지인들에게 재미있고 센스있는 결혼식 화환문구

축하문구 적어 좋은 추억 만드세요~

 

그럼 이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