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 도구 활용하기

단돈 1000원으로 1000만원의 효과 보기!!

월 1000만원 직업 따로 필요한가?



안녕하세요. 흑질백작입니다.

요즘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기존에 셋팅 되어 있던 그룹들이 뒤죽박죽

정신 없으신 분들 많으시죠?


네이버에서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잘 활용해야 한다는 사실!



그냥 내 홈페이지만 노출 잘되게끔

아무 키워드를 가져다 쓰면 

쓸데없이 광고비만 소진하고

매출은 없고...


그렇게 되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

"돈만 날리는 시스템이구만"

하시는 분들 수도없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키워드 도구를 자~알

활용한다면 광고효과는 몇배는

올라간답니다.



우선 기존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서는

키워드 도구를 찾기 쉬웠지만

새로운 키워드 광고 시스템에는

키워드 도구가 대체 어딨는겨? 


그럼 키워드 도구 활용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우선 내 캠폐인에서 상단에 보면

도구 > 키워드 도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키워드 도구 창으로 바뀌면서

오른쪽에는 키워드 "월간 예상 실적보기"


왼쪽에는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

를 쓰면 연관키워드 조회결과가

나옵니다.





보시면 "티스토리"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PC, 모바일 조회수와 클릭수

경쟁도 가 나오는게 보이죠?


"티스토리" 키워드는 PC 조회수가 훨씬

많게 나타다네요!



그리고, 오른쪽 선택한 키워드에

"티스토리"를 입력해서 예상실적을 클릭해 보면





"티스토리" 키워드의 현재 입찰가를 조회

할 수 있고,


490원에서 조금씩 올라가는 걸

추이를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월 예상비용도 확인하여

내 캠폐인에 키워드 등록하면 끝!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광고는

내가 얼마나 대표키워드의 기준을 

잘 잡아서 세부 키워드를 확장하고

잘 관리 하느냐에 따라


광고대비 매출 이익극대화를 시킬 수

있다는 점!


쓸데없이 돈 낭비 하지마시길..^^


단돈 1,000원으로 1,000만원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잘 기억해 두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광고

잘 모르겠다 하면 번쩍 손 들어주세요~:)


그럼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