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개업식 축하문구 / 개업화환문구




여러분 또 뵙게 된 흑질백작입니다.

 사업하랴~ 엑셀 공부하랴~

이리저리 정신 없는 하루 보내는 것 같습니다.



요즘 들어 결혼식, 개업 하는 분들이 많아서

비상금을 엄청 뜯긴다는...ㅠ.ㅠ

완전 웃프네요 ~



오늘은 여러분들의 주변 지인들을 위한

센스있는 개업식문구, 개업축하문구, 개업화환문구

알아볼까 합니다.



다들 센스 챙기셨죠??





1. 개업식문구


" 돈 세다가 고이 잠드소서~"


정말 돈 세다가 잠 들어봤으면 좋겠네요^^

만원짜리 말고~ 5만원 짜리 돈다발! ㅋㅋ





2. 개업문구


" 돈 세다가 관절염 오게 될게야~"


관절염은 이미...ㅋㅋ 이제 돈 좀...ㅋ





3. 개업축하문구


" 자네 우리 회사로 이직할 생각 없나?

두둑히 챙겨줄게! "



이제 막 개업한 사람에게 사업접고

이직 권유하기! ㅋㅋㅋ





4. 개업화환문구


" 옆집 대박나라~ 옆집 화이팅! "


와~ 이런 써글! 염장지는 문구네요 ㅋㅋ





5. 개업식 축하문구


" 살 찌는 만큼 돈 들어온다! "


살 빠지면 어떻하려고 ㅉㅉㅉ...





6.  " 오늘은 세종대왕~ 내일은 심사임당~ "




정말 센스있는 개업문구들이 다양하게 있죠?

재미난 개업화환문구도 괜찮지만~

진심을 담은 메세지를 남기면

더더욱 기쁘고 감동적이지 않을까요??


이제 개업하고 사업시작 하시는 분들!

모두 부자~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