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좋은 글귀 / 긍정적인 인생명언





또 인사드리게 되는 흑질백작입니다.



요즘 바쁜 일상 생활에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는 것 같네요~



벌써 7월의 한달이 훌쩍 지나가고 

8월이 다가오게 되었답니다



2016년 1월 새해 인사 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년이 지나는 순간 제 머리 속에는



"하~! 이제 한살 더 먹게 되는구나!"



새해가 시작하는 목표를 삼고 다짐했던 것들을

얼마나 이뤘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답니다



가끔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 마다 짧고 좋은 글귀  또는 인생 명언 이나

긍정적인 명언들을 찾아보곤 한답니다



그럼 짧고 좋은 글귀, 긍정적인 인생 명언을 보면서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해요^^





1. 미래는 현재에 우리가 무엇을 하는가에 달려있다.



미래에 대한 목표를 세웠으면 현재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지금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생각 해보면 되겠네요!



짧고 좋은 글귀 이제 두 번째 한 번 볼까요?





2. 열정 없이 사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



저에게 가장 많이 와닿는 긍정적인 인생명언 중 하나 입니다.



내일 죽을 것 처럼 오늘을 살아라 와

비슷한 뜻 같은데요


여러분들의 인생에서 열정이란 것을

느껴본 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열정적인 순간이 있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3. 왜 의미를 찾으려 하는가?

인생은 욕망이지, 의미가 아니다.



내가 사는 이유 같은 건가?

왜 살지라는 생각을 누구나 해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생의 의미를 찾는 것 보다는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일, 지금 내 옆에 누군가

있다면 인생을 잘 살고 있는 겁니다.





4. 자신을 사랑하는법을 아는 것이

가장 위대한 사랑이다.


정말 긍정적인 인생 명언이네요 !!


항상 자기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고

능력이 없다고 생각 되시는 분!

절대로 가장 불행한 사람이 아니랍니다.


자기 자신부터 사랑할 줄 알아야 주위 사람들도

행복 해지는 법!





5. 먼저 행동으로 옮기고 나서 말하라.



생각이 곧 행동이 되고, 행동이 습관이 되며

습관이 인생을 좌우 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백 번 생각 하는 것보다 한 번의 행동으로

실천에 옮기는 그런 사람이 됩시다


지금 제가 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긍정적인 명언을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6.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항상 무슨 일을 하던간에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워 실천하는 것이중요한데요.


아무리 목표가 있다고 한들 흐지부지한 계획으로

마무리가 항상 안 되시는 분들 계실거에요~^^





7. 많은 공부와 지식이 곧 지혜로 연결되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머리 속에 지식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한들,

경험과 노하우를 따라 잡기는 어렵죠!


고난과 역경이 들이 닥쳤을 시 지혜롭게

헤쳐나가는 방법을 배우세요!



저는 요즘 돈 버느라 쉴 틈없는 하루보다는

분재들을 키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다들 짧고좋은글귀 나 긍정적인 명언을 가슴 속에 꾸~욱 담아두고

언제든지 꺼내어 실천할 수 있게 되면 기쁠 것 같아요!



다들 아무 탈 없는 날 보다는

왁자지껄하고 시끄럽고 사람사는 맛이 나는

그런 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이만^^

+ Recent posts